모바일모드
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무료자료실
문서공유
출석체크
1:1 게시판
회원찾기
네이버톡톡
  • 시작페이지로
  • 즐겨찾기추가
  • 맑음 서울 서울
커뮤니티고객지원콘텐츠 등록
18
11
14
OFF
> 고객센터 > 질문과답변 > 상세보기
아이콘
디자인
포토
제안서
이미지
템플릿
PSD
한국인
기록대장
강아지
엑셀
편집
이력서
프랜차이즈로 인기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옛날국수
틈쉐라면
교찬치킨
쌈바드럼
제주생도야지
투표하기결과보기
신고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프리미엄 상품평이 써지지 않습니다. 2024-04-18 21:11:47
작성인 admin 조회:7     추천: 0
프리미엄 상품평 작성이 안되는 경우에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1. 동일한 상품번호의 프리미엄 상품평이 미리 등록되어 있을 경우
- 프리미엄 상품평은 기존의 상품평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상품번호에 하나의 상품평만 쓸 수 있습니다.

2. 수취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
- 프리미엄 상품평은 배송완료가 되었다 할지라도 수취확인을 하지 않으시면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3. 수취확인을 한지 15일이 지났을 경우
- 수취확인을 하고 난 뒤 15일이 지난 체결건에 대해서는 프리미엄 상품평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4. 성인용품인 경우
- 성인용품은 프리미엄 상품평을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5. 불량 등급인 경우
- 지마켓에서는 고객 정보 보호 및 건전한 콘텐츠 문화를 위해서 신고제 및 블랙리스트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포인트가 마이너스 일 경우에는 불량등급으로 등록이 됩니다.
- 블랙리스트와 불량등급은 다르며 블랙리스트에 오르면 프리미엄 상품평 쓰기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메모
추천소스보기목록
이전글 :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2024-04-18 21:11:47)
다음글 : 쇼핑가이드를 쓰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2024-04-18 21:11:47)
 
현재 보고계신 사이트는 해피CGI솔루션 사용자데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