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무료자료실
문서공유
출석체크
1:1 게시판
회원찾기
네이버톡톡
  • 시작페이지로
  • 즐겨찾기추가
  • 맑음 서울 서울
커뮤니티고객지원콘텐츠 등록
18
11
14
OFF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상세보기
아이콘
디자인
포토
제안서
이미지
템플릿
PSD
한국인
기록대장
강아지
엑셀
편집
이력서
나와 촌수가 가장 먼 사람은?
고모
당숙
백부
숙부
외종형
투표하기결과보기
신고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배송 지연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2024-05-08 18:11:36
작성인 test 조회:65     추천: 1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입금대기』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로, 이 경우 배송상태가『배송요청』상태로 표시됩니다.
    『배송요청』상태가 일정기간 동안 지속된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페이지에서『배송추적』버튼 클릭시 택배사명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문하신 상품의 색상 또는 사이즈 등을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므
    로 주문단계에서 선택정보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모
추천소스보기목록
다음글 : 사이트가 리뉴얼 되었습니다. (2024-05-08 18:11:36)
 
현재 보고계신 사이트는 해피CGI솔루션 사용자데모입니다.